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 맛집 대화동 벽돌집 든든한 점심메뉴
    식사 2021. 10. 27. 18:53
    반응형

    바쁜 직장생활 중에도
    식사는 꼭 챙겨먹어야겠죠?ㅎㅎ
    오늘은 점심시간에 다녀온
    회사근처 대화동 벽돌집이라는
    가게에 다녀왔답니다.

    위치는 이렇게 대화역과
    크게 떨어져 있지 않은곳에
    있답니다. 킨텍스쪽 방향으로
    몇걸음만 걸어가시면 되요!

    내부는 이렇게 꽤 넓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기전에도
    이미 한차례 단체손님?! 분들이
    계셨나봐요!

    하지만 홀이 넓어서 충분한 거리를두고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본격적인 주문에 앞서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점심시간이기에 차마 고기는
    먹지 못하고...ㅎㅎㅎ
    식사류 중 '한우차돌된장찌개'메뉴를
    시켜보기로 했어요...!

    이렇게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의 종류도
    다양하지 않나요? 저는 특히 젓갈이 나오는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밑반찬을 젓갈과 함께 주는곳은
    그리많지 않기 때문이죠 ㅎㅎ

    밑반찬이 모두 나오면
    오른쪽에 보고계신 전 또한
    기본 밑반찬이랍니다.

    간단하게 찌개만 먹으려고 갔다가
    다양한 메뉴들과 함께 배부르게
    먹고왔네요 ㅎㅎ


    드디어 메인 메뉴인 된장찌개와
    만날 시간이 되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도 굉장히 진한맛을
    낼것 같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대화동 벽돌집의 차돌된장찌개입니다.

    안에 들어가 있는 차돌박이 또한
    부드럽게 씹히면서도 다른 집의
    차돌보다 약간 두껍다?!는 느낌이 들어서
    씹는맛이 아주 좋았답니다.



    이렇게 오늘은 대화동 벽돌집 식사메뉴인
    한우차돌된장찌개를 먹어보았는데요,
    다음에는 시간을 내서
    고기도 꼭 먹어보러 오고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반찬이나 음식 모두
    마음에 든 곳이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