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달 음식 추천 우삽겹 우된장 일산점
    안주 2021. 11. 5. 20:09
    반응형


    요즘 코로나 시국때문에
    외출 많이 못하셨던 분들이
    많이 계시죠?
    사실 11월부터는
    위드코로나가 시행되면서
    다시 일상으로의 복귀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예요.

    하지만 우리가 어떤민족이냐!
    배달의 민족 아니겠어요?
    때문에 오늘은 배달음식집 소개로
    찾아뵙게 되었답니다.

    기본정보


    제가 오늘 배달시킨곳은
    배달우삽겹 우된장 일산점입니다.
    리뷰도 굉장히 많고
    별점도 4.9점이라 믿음이
    가더라고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배달전문점이라고 해요.

    주문메뉴

    저는 기본 우삽겹+기름소금장 세트,
    그리고 김치와 마늘까지 추가했어요.
    기본 고기만 있는 세트를 시키면
    진짜 다른 메뉴 없이
    '고기만' 오기때문에
    입맛에 따라 쌈이나 기타 곁들일 음식을
    함께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배달 도착 & 포장

    주문하고 배달이
    도착하는 데 까지는
    채30분이 걸리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굉장히 빠른시간에
    도착했답니다.

    포장상태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이었어요.
    사진엔 보이지 않지만
    은박지같은 보온팩?!에
    고기가 넣어져 왔답니다.

    식사

    사실 이날이 약간 추웠는지
    고기가 완전 따뜻한 건 아니라
    약간 식어있던게 유일한
    단점이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날씨탓이지
    조리가 잘못된 것은
    아니었다는 느낌이네요.


    추가로 주문한 마늘과
    기본 구성으로 제공되는
    기름장입니다.
    고기 먹을 땐
    없어서는 안될
    필수적인 아이들이죠?

    마늘을 추가주문 해야한다는 것이
    아쉬웠지만 그만큼 최소주문금액이
    10000원이라서 괜찮았어요.

    배달팁도 요즘엔 2000원이면
    평균보다 살짝 아래?! 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이렇게 고기와 김치,
    그리고 마늘까지 삼합?! 을
    해서 먹는 방법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오늘같은 금요일에는
    밖에서 즐기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집에서 편안하게
    배달음식으로 해결하는 것은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