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궁찜닭 내돈내산 배달후기!
    안주 2021. 11. 21. 18:57
    반응형

    주말의 시간은 왜이리

    빠르게 흘러가는걸까요...

    벌써 일요일 저녁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네요ㅎㅎ

     

    일요일 저녁의 마지막

    메뉴는 배달음식과

    함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 메뉴

    제가 이번에 배달시킨곳은

    동궁찜닭 일산점입니다.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문을 위한 정보를

    정리해드리자면

    최소주문금액은 18,000원,

    배달팁은 2,000원으로

    비교적 배달팁이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요즘은 지역에 따라서

    배달팁이 5,000가까이 되거나

    넘어가는 곳도 많이 있더라고요.

     

    순한맛 아래 단계가 있다는 것을 이거 보면서 알았네요

    가게에 내방한 것이

    아닌 관계로 작은

    팜플렛을 통해 메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다양한 종류의

    찜닭이 있고 아래 보시면

    매운맛 강도도 선택이 가능해요.

     

    저는 가장 기본찜닭 반마리+순한맛

    조합에 순살찜닭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배달팁 포함 22,000원 이었는데요,

    마침 배민쿠폰이 있기에 1,000원을 추가로

    할인받아 21,000원에 주문이 가능했어요.

     

     

    포장

    흰 부분은 개인정보입니다 ^^

    여느 배달음식점을 운영하시는

    분들도 다 그러시겠지만

    깔끔한 포장상태가

    마음에 들었어요.

     

    다만 비닐봉지를 너무

    꼭 묶어놓으셔서 푸느라

    손에 힘이..ㅎㅎ

    구성

     

    보시다시피 구성은

    찜닭 본체와 치킨무,

    그리고 콜라까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콜라는 다른 음료나

    생수와 바꾸어 선택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찜닭

    동궁찜닭 에서는 반마리를

    1인분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처음 왔을때는

    가늠이 잘 안되었지만

    먹다보니 혼자서 가능할 것

    같기도?! 하다는 생각이 드는

    양이었어요.

     

    그렇다고 딱히 적지도 않은것이

    정말 배고픈 상태에서 먹는다면

    완닭이 가능할 것 같았어요.

     

    요즘은 일반 치킨무 보다는

    이렇게 각양각색의 색상으로

    제공되는 것들이 많더라고요.

     

    또한 가게에서 일일이

    포장하는 것이 아닌

    이렇게 따로 패키지화

    되어 있다는 점도 눈에 띄는데요.

     

    가게 사장님들의 편의성이나

    먹는 저희들의 위생적인 부분에서도

    이렇게 따로 패키징되어 있는 부분은

    참 마음에 드네요.

     

    사실 뼈를 발라먹기

    귀찮아 순살을

    시키게 되었는데요,

     

    반마리를 시켰을 때의

    비율은 퍽퍽살과

    야들야들한 살 반 반 정도

    섞여있는 것 같았어요.

     

    한조각의 크기는 보시는것처럼

    한입에 먹기 좋게 잘려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찜닭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감자와 당면도 잘 익혀져 있었어요.

     

    저는 동궁찜닭을 통해

    찜닭에 만두가 들어가는 것을

    처음 목격하게 되었는데요,

     

    동궁찜닭의 반마리에는

    두개의 만두가 들어가 있답니다.

     

    만두의 맛은 맛없지는 않고,

    그렇다고 매우 맛있지도 않은

    준수한 기성품 정도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치킨이 질리신다면,

    혹은 뜨끈하면서도 약간의

    자극적인 맛이 필요하신 분들께

    권해드릴만한 동궁찜닭과

    함께해봤는데요,

     

    모두가 힘든 내일 월요일이지만,

    긍정적으로 힘차게

    일주일을 시작하시길 바라면서

    저는 더 맛있는 소식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